쥬크 박스

더보이즈 THE BOYZ - Water [듣기/가사/그룹 잡담] 물처럼 잡히지 않는 너

미계 2020. 5. 2. 16:02

 

THE BOYZ  더보이즈

카카오엠(전 로엔) 엔터테인먼트 소속 (굳이 말하면 보이그룹 전문 자회사인 크래커 엔터.)

 

*

내가 처음 이 그룹을 봤을 때 느낀 점은 "잘생긴 친구들이 많다."였다.

12명인가 (현재는 한 명이 탈퇴해서 11명) 하는 많은 수의 멤버들이 못생긴 친구들이 없다. 그리고 엄청 말랐다.......

극도의 잘생김 ~ 훈훈 사이로 다 있는 그룹. 그리고 제일 잘생긴 분들이 키도 크고 피지컬도 출중하시다.

다른 멤버들도 다 자기 매력으로 훈훈하심. (요새는 이런 그룹 찾기 힘든데...)

 

소속사에서 외모를 중요시하는 듯..?

아무래도 자본이 많고 유명한 회사이니 연습생을 뽑고 선별할 수 있는 pool 이 많았을 것으로 추측된다.

뭣해도 연예계 준비하는 친구들은 SM YG JYP 빅히트 로엔 정도는 가히 필수일 정도로 오디션을 보니까.

일단 위 회사들을 붙으면 방출시키지 않는 이상 타 소속사로의 이탈율도 적을 것이니...

 

*

데뷔곡은 난해하다..

안 그래도 많은 다인원인데 춤을 너무 정신없이 짜고 뭔 콘셉트인가 난해해서 보기가 힘들었다.

제목은 소년인데 콘셉트이든 안무든 그냥 다 이해 안 감;;;

그다음 타이틀 곡들부터는 그래도 포인트나 콘셉트를 제대로 잡아서 나온 걸 보니 차차 그룹색을 알 것 같다.

 

*

데뷔한지는 꽤 됐으나 대중적으로 유명하진 않은 그룹이다.

워낙 요새 아이돌 시장이 포화시장에 고인물+치킨게임이니 그럴만하다..

최근 엠넷 '로드 투 킹덤'에서 좋은 퍼포먼스로 1위를 하고 반응을 얻을 기회가 열리는 듯...?

일단 멤버들이 잘생겼고 퍼포먼스에서 못하는 친구들은 없어서 팬을 꽤 얻을 듯싶다.

 

 

[출처] THE BOYZ 공식 유튜브

 

 

노래 소개 포스팅인데 그룹에 대해 할 말이 너무 많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곡을 선곡한 이유는 더보이즈 노래 중에서 제일 맘에 들어서!

잡힐 듯 절대 잡히지 않는 상대방을 물로 잘 표현했다.

그리고 나는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눈물을 흘린다.. ㅋㅋㅋㅋㅋ 이유는 비밀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록곡이고 그룹이 유명하지 않으니 노래가 많이 알려졌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한다.

 

 

영국 유명 프로듀서팀 ‘런던 노이즈’의 곡으로 인트로에 나오는 물방울이 터지는 효과음이 기분 좋은 시원함을 선사한다. 펑키한 베이스와 기타, 피아노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이 곡은 짝사랑하는 상대를 사람에게 있어 필수요소인 ‘물(Water)’처럼 소중한 존재로 비유, 넘어올 듯 안 넘어오는 애타는 마음을 파도가 넘실대는 것처럼 솔직하고 귀엽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출처] 나무위키 소개

 

 

Water Water More
Water Water More
Water Water More
Water Water More

Hey 시간이 갈수록 더 해
또 니가 아른아른 거려 왜
신기루처럼 내 눈 앞에
내 눈 앞에

Hey 자꾸 손에 닿을 듯
저만치 흐르는 푸른 꿈
Crystal Blue 애타게 나
너를 원해 너를 원해 너
널 원해

목마른 내게 넌 Oasis
이 안에 빠져 죽어도 좋아
I want U I want U 이런 내 맘 알아줘

힘껏 뻗어 닿으려 하면 넌 또 멀어져 반짝거려
저기 Bling blingin' away 눈이 부신 Oasis
Whoo ah ah Whoo ah ah woo
Water Water More
Water Water More
Slip slippin' away 닿을 수 없는 Oasis
Whoo ah ah Whoo ah ah woo

넌 투명해 찰랑거리는 빛도
조금 더 알고 싶어 져 자꾸 내 맘을 적시죠 eh ey
Drip and drop 두 눈으로 담아
Tick and tock 꿈으로 만 남아
뜨겁게 타 오르는 내 마음속 가운데를
바라봐 바로 너

목마른 내게 넌 Oasis (That's what you are)
널 향해 난 달려가고 있어 (I'm not afraid)
I want U I want U 이젠 내 손 잡아줘

힘껏 뻗어 닿으려 하면 넌 또 멀어져 반짝거려
저기 Bling blingin' away 눈이 부신 Oasis
Whoo ah ah Whoo ah ah woo
Water Water More
Water Water More
Slip slippin' away 닿을 수 없는 Oasis
Whoo ah ah Whoo ah ah woo

잡고 싶어도 손에 잡히질 않아서 girl
존재만이라도 그저 감사하니까
But 그저 바라보기엔 넘 아름다워서
간직하고파 내 안에 담아서

Oh my lover
이제 그만
이 맘 받아줘 너를 향한
Just a heartbeat away 눈이 부신 Oasis
Whoo ah ah Whoo ah

힘껏 뻗어 닿으려 하면 넌 또 멀어져 반짝거려
저기 Bling blingin' away 눈이 부신 Oasis
Whoo ah ah Whoo ah ah woo
Water Water More
Water Water More
Dive diving your way 꿈만 같은 Oasis
Whoo ah ah Whoo ah ah woo

Water Water More
Water Water More
Water Water More
Water Water More

 

 

내가 이 그룹에서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분들... 다 다르게 잘생겼다. 이 외모로 태어나려면 얼마나 많은 덕을 쌓아야 합니까?

그리고 난 다음생에 이 분들 같이 잘생긴 얼굴로 태어나서 가수하고 연예인 할거다.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